한화생명, 호치민시에 사이공고객서비스센터 개설

- 고객에세 새롭고 전문적인 경험 제공위해…연말까지 10개 더 개설예정

2019-12-11     투 탄(Thu thanh) 기자

[인사이드비나=호치민, 투 탄(Thu thanh) 기자]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호치민시에 '사이공고객서비스센터'를 개설, 운영에 들어갔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호치민시 떤빈군(Tan Binh) 판딘지오(Phan Dinh Giot) 파크IX빌딩 14층에서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 백종국 베트남법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9일 센터 개장식을 가졌다. 이 센터는 호치민시에서 한화생명의 비즈니스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백종국 법인장은 “고객에게 새롭고 전문적인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베트남에서 최고품질의 보험회사 되기 위해 사이공고객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은 4분기 현재 동나이성(Dong Nai) 비엔호아(Bien Hoa), 응에안성(Nghe An) 뀌헙(Quy Hop), 하노이 탄오아이(Thanh Oai) 및 동안(Dong Anh), 다낭 뚜옌꽝(Tuyen Quang) 및 하이쩌우(Hai Chau) 등 6개의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10개의 센터를 더 개설할 계획이다.

한화생명은 이와함께 유통채널 다양화를 위해 베트남 최초의 온라인 금융컨설팅 웹사이트인 Thebank.vn과 통합검색사이트(메타 검색엔진)인 고베어베트남(GoBear Vietnam) 등과 같은 핀테크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