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베트남 아름다움 세계로 전한다...내달 15일 '내안의 베트남' 생방송

- 음식, 사람, 국가 등 3가지 주제의 영상물 접수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 소개

2020-09-22     응웬 늇(Nguyen nhut) 기자

[인사이드비나=호치민, 응웬 늇(Nguyen nhut) 기자] 페이스북이 베트남의 아름다움을 세계로 전한다.

최근 페이스북은 베트남과 베트남인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와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베트남 비디오-내안의 베트남(Video for Vietnam - Việt Nam trong tôi)‘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외 연예인들이 함께 참여해, 출품된 영상 가운데 가장 의미있는 영상으로 선정된 작품을 내달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내안의 베트남’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내안의 베트남’에 출품될 수 있는 영상은 베트남의 음식, 사람, 국가 등 3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택해, 베트남 문화와 나라의 이미지를 담아낸 영상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촬영한 영상물을 내달 15일까지 해시태그 #VideoforVietNamChallenge를 사용해 자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 혹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내달 15일 방송되는 생방송 ‘내안의 베트남’은 미스월드 입상자 즈엉 투이 린(Duong Thuy Linh)과 MC 응웬 캉(Nguyen Khang)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생방송에는 한국배우 지창욱, 태국 방송인 나스 데일리(Nas Daily)와 우디(Woody)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해 베트남인들의 연대감을 강화하고, 나아가 관광산업을 촉진해 경제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바램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