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컨설팅기업 아이데틱,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부문 수상

- 헤어라이프스타일 블로블로우 브랜딩 프로젝트 출품 - 삼성, LG, 스마일게이트, 텐센트 등 국내외 유수기업 프로젝트 진행해와

2021-04-20     오태근 기자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마케팅컨설팅회사 아이데틱(Eidetic)이 글로벌 헤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로블로우(bloblow)의 브랜딩 프로젝트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의 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아이데틱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4개의 상을 수상했다.

아이데틱은 미국 LA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과 중국에 지사를 둔 통합 마케팅컨설팅 기업으로 설립이후 삼성, LG, 스마일게이트, 텐센트, 구글 등 국내외 유수기업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아이데틱은 지난 2018년 크리에이티브 마케팅그룹 EGA(Eidetic Global Alliance)을 설립하여 국내 디자인산업의 글로벌화에도 나서고 있다. 이번 블로블로우 브랜드 컨설팅 프로젝트의 경우 그룹사의 일원인 브랜딩전문 에이전시인 스튜디오 에이치아이엠이 참여해 디자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현재 EGA 그룹사에는 스튜디오 에이치아이엠, Egglab, 린치핀글로벌, E-plan, Y-nuts, 그래빗이 소속되어 있으며 각각 캐릭터산업•뷰티산업•디자인산업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탄탄한 디자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