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여름 성수기 250억원 규모 이벤트…'전 국민 놀테크 프로젝트'

- 매일 1인당 최대 100만원 리워드 지급, 15만원 상당 숙소 쿠폰팩 발급 등

2021-07-05     오태근 기자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여가레저 플랫폼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260억원 규모의 ‘전 국민 놀테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놀테크’는 여가를 의미하는 ‘놀다’와 기술을 의미하는 ‘테크(Tech)’의 합성어로 260억원의 대규모 마케팅 비용을 투입해 여가 슈퍼앱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법 트래블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이다.  

우선 매일 1인당 최대 1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당첨율 100%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숙소•레저•렌터카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8월2일까지 7~8월 중 사용가능한 총 15만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도 발급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전 국민이 휴가철에도 야놀자의 혁신적인 트래블 테크와 서비스, 혜택을 통해 합리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역대 최대 규모의 성수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여가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글로벌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