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아에르', KLPGA 안송이 프로와 후원 계약

- 데뷔 14년차 베테랑 골퍼…‘아에르(Aer)’로고 유니폼 입고 활약

2023-03-17     이영순 기자

[인사이드비나=이영순 기자]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안송이 프로와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안송이 프로는 후원사의 브랜드로고인 ‘아에르(Aer)’가 상의 왼쪽 깃에 부착된 골프웨어를 입고 국내외 경기에 출전한다.
 
안송이 프로는 KB금융그룹 소속으로 올해 데뷔 14년차의 베테랑 골퍼다. 2019년 ADT캡스 챔피언십 우승, 2020년 팬텀클래식 우승에 이어 지난해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매년 좋은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하춘욱 씨앤투스 대표는 “치열한 프로의 세계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안송이 프로의 모습이 아에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아 후원을 결정했다”며 “안송이 프로가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송이 프로는 “아에르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응원에 힘입어 이번 시즌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에르는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 지난 1월 2022 KLPGA 투어 신인왕을 차지한 이예원 프로와 후원계약을 체결하는 등 스포츠 및 문화예술 분야 후원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