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뮤지컬 ‘데스노트’ 40% 할인…하나원큐 컬처데이 두번째 이벤트

- 6월6일 오후7시 샤롯데씨어터 단독회차 공연분 - 하나원큐 신규가입자 하루 먼저(25일 오후 2시) 예매가능

2023-05-23     오태근 기자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모바일뱅킹앱 ‘하나원큐’에서 오는 6월6일 오후 7시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데스노트’ 티켓을 40% 할인제공하는 ‘하나원큐 컬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원큐 컬처데이는 하나원큐 가입손님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명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을 단독회차로 구성, 티켓가격을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다.

티켓예매는 하나원큐앱을 통해 가능하며, 5월1일 이후 하나원큐에 신규가입한 손님은 25일 오후 2시부터, 신규가입 손님 포함 모든 손님은 26일 16시부터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예매를 할 수있다.

또한,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최종 결제금액의 5%를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포인트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공연당일 깜짝 현장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제7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4관왕 수상, 2022년 시즌 역대 최단기 전회차 전석매진을 기록한 흥행돌풍 뮤지컬로, 미디어아트를 방불케 하는 3면 LED 무대를 구현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앞서 지난달 26일 진행된 하나원큐 컬처데이의 첫번째 이벤트인 뮤지컬 ‘맘마미아’ 할인 이벤트는 하나원큐’ 예매시작 1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