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대전하나시티즌 스코어맞히기’서비스 오픈

- 맞히면 경기당 상금 100만 하나머니 배분…계좌없이도 참여가능 - 총 3경기이상 예측성공, 굿즈 랜덤박스 증정

2023-08-07     오태근 기자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대표 모바일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맞히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스코어맞히기 서비스는 하나원큐앱 로그인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스코어 맞히기’ 메뉴에서 진행된다. 하나은행 계좌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만14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10월8일 경기까지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를 예측해 응모할 수있다. 스코어를 맞힌 정답자에게는 경기당 상금 100만 하나머니를 배분해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내 총 3경기 이상의 예측성공시 사인볼, 스티치 노트 등이 담긴 대전하나시티즌 굿즈 랜덤박스도 제공된다.

이번 스코어맞히기 서비스는 하나은행의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인 ‘하나원큐 에자일랩’ 업체인 ㈜에임브로드와 제휴해 개발•출시한 것으로,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AI기반 승부예측이 가능하도록 과거 경기지표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한다. 이를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의 선택, 최근 경기별 진단지표, 위협 슛팅 및 득점 등을 그래픽 요소를 활용한 화면을 제공해 스코어를 예측하는데 재미를 더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