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3개 대기업, 고도(古都) 후에(Hue)에 투자

2019-02-17     Thanh

베트남의 대기업인 소비코(SOVICO), FLC, 반푸(Van Phu)가 후에(Hue)의 부동산, 항공, 관광에 대한 투자 약속을 체결했다.

 

중부-서부고원 관광개발회의에서 트어티엔 후에(Thua Thien – Hue)성 인민위원회는 소비코와 FLC 그룹 그리고 반푸투자를 포함한 대규모 투자자들과 전략적 협력을 체결했다.

 

합의된 내용에 따르면, 소비코는 트어티엔 후에에 현대적인 신도시 개발 및 국제 수준의 휴양지와 리조트 개발에 투자한다. 소비코는 이와 함께 인민위원회와 협력해 동아시아 고도(古都)간의 관광벨트를 연결해 현지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후에를 오가는 국내선과 국제선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구축할 예정이다.

 

FLC 그룹은 하이테크 농업, 국제 수준의 휴양지와 리조트 개발,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도시지역 개발 등의 프로젝트에 투자할 예정이다. 그룹은 또한 트어티엔 후에에 자회사인 밤부항공(Bamboo Airways)의 새로운 노선 개설에 힘쓰기로 했다.

 

FLC 그룹 흥 쩐 끼에우 융(Huong Tran Kieu Dung) CEO는 예정대로 진행되면 2019년 3월 중으로 밤부항공이 후에에서 이륙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FLC는 설계도가 완성되면 즉시 프로젝트를 시작해 2020년에는 프로젝트가 가동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반푸투자는 관광, 부동산, 도시 기반 시설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프로젝트의 적절한 계획 실행을 지원한다. 회사는 현재 트어티엔 후에 지방의 일부 사회적 경제적 개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반푸투자는 트어티엔 후에성에서 처음 푸록(Phu Loc)의 록빈(Loc Binh) 관광 계획과, 벨기에에서 온 전문가들이 참여해 트엉탄(Thuong Thanh)의 이주 프로젝트를 구체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