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씨 페트로 석유 저장고 준공

2019-02-25     Thanh

2월 23일 응에안(Nghe An)성에서 응에안성 인민위원회와 티엔민덕(Thien Minh Duc Group, TMD) 그룹, 비엣콤은행(Vietcombank)이 참석한 가운데 디케이씨 페트로(DKC Petro) 석유 저장고 및 석유 부산물 공장 준공식이 열렸다. 이것은 주요 투자자인 TMD가 응에안성 응이록(Nghi Loc)현 응이(Nghi Thiet)사에 건설한 석유 저장고 및 석유 부산물을 생산하는 사업으로, 비엣콤은행이 7천억동(약 350억원) 이상을 재정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응웬 쑤언 푹(Nguyen Xuan Phuc) 총리, 우옹 쭈 르우(Uong Chu Luu) 국회부의장, 중앙과 지방 각 부처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DKC 석유 저장고 및 석유 부산물 공장은 공상부가 승인한 2025년을 목표로 ‘2020년까지의 석유 생산 및 유통 시스템 계획’ 사업 중 하나다. 이 사업은 라오스로 보내는 석유 공급량을 확보하면서 북중부 지역의 석유 수급 및 유통을 위한 저장 시스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로써 응에안성은 북중부 지역의 석유 저장 시스템에 새롭고 현대적인 프로젝트를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사업은 라오스로의 석유 공급을 보장하고, 지역민들을 위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해, 지역 예산에 중요를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